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2018 작성일 2020.03.13,
대표-소통공간-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보기 - ,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학사
제목 [긴급]중앙도서관 임시휴관 연장 및 도서대출 안내
코로나19로 장기간 휴관으로 인하여 자료이용에 불편을 초래하여 최소한의 대면으로 다음과 같이 도서대출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1. 기간 : 3.16(월) ~ 별도공지시까지
2. 대상 : 중앙도서관 전관 출입중지
3. 도서대출 서비스
   가. 대상 : 학내구성원(재학생 및 교직원)
   나. 수령 : 중앙도서관 현관
   다. 수령 시 학생증(교직원증) 지참(마스크 착용)
4. 대출방법
구 분   내   용
신청방법
-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 > 소장자료검색 > 도서명 클릭 > 서비스  아이콘 클릭 후 신청
수령방법
* 보존서고도서도착 문자 수신 후 아래의 시간에 수령
월요일 ~ 금요일
- 오전 : 10:00 ~ 12:00
   *전일 14:00 ~ 당일 09:00까지 신청된 도서
- 오후 : 15:00 ~ 17:00
   * 당일 09:00 ~ 14:00까지 신청된 도서
   * 신청 후 3일간 미 대출시 자동 취소
5. 기대출도서 반납예정일 일괄변경(2020.04.06.)
6. 도서반납 : 중앙도서관 현관 앞 별도반납함
7. 중앙도서관 어플 다운방법 :
https://library.cju.ac.kr/local/html/mobileIdentification
 
8. 온라인이용자교육 : 신입생은 교육을 이수하여야 도서관이용가능
http://library.ioneis.com/libs/_main/index.php?is=24

신분 : 학부생
ID : 학번(10자리)
초기비밀번호 : 주민등록번호 앞6자리(초기비번은 변경바람)

9. 문의 : 043-229-8747, 8748
10. 사물함 관련 문의:  1899-4711 (새누)
 
중 앙 도 서 관 장
파일
작성자 이원자 (학술정보서비스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