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7857 작성일 2024.02.20,
공지사항 상세보기,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입찰
제목 국내도서 납품업체선정 입찰 공고

국내도서 납품업체선정 입찰 공고

1. 입찰건명 : 2024학년도 국내도서 납품업체선정 입찰

2. 계약금액 : 190,000,000(일억구천만원) (*도서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계약기간 : 20243~ 20252(1년간)

4. 입찰방법 : 경쟁입찰에 의한 도서정가(100%)대비 납품단가율 입찰

5. 낙찰방법 : 입찰제안서 평가한 후 고득점 순위 업체와 계약에 대한 협상을 하여 낙찰자 를 결정한다

6.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 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 최근 1년간(20242월까지) 국내 대학도서관에 국내도서 납품실적(단일대학 기준)\150,000,000(일억오천만원) 이상인 업체(연속간행물 및 비도서 납품실적 제외)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의 최근 1년 이내 신용평가기관이 평가한 신용등급 B이상인 업체

7. 입찰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양식) 1

. 입찰서(양식) 1

. 입찰제안서(양식) 1

. 납품실적확인서 및 납품실적증명서

. 각서(양식) 1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

. 신용등급확인서(최근 1년 이내 신용평가기관발행) 1

. 사업자등록증 1

. 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1

.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각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입찰시) 1

. 청렴계약이행 및 개인정보동의

8. 입찰공고 : 청주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시 공고

9. 입찰제안서 작성방법 : 응찰자 유의사항 확인후 첨부 [입찰서식(양식) 3]에 의거 작성

10. 입찰서류 제출방법 : 갑지에 인감 날인 후 밀봉해서 제출

11. 입찰서류 제출마감 : 20243711:30(직접 방문접수, 우편접수 불허)까지

12. 입찰서류 접수장소 : 청주대학교 중앙도서관 학술정보팀(중앙도서관5)

13. 입찰제안서 평가방법

. 평가위원이 배점기준(100점 만점)으로 평가

. 평가위원 평가점수 최상위 평가점수, 최하위 평가점수를 제외한 평가위원의 평균점수 로 평가

.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순으로 협상을 실시(동일할 경우 추첨)

.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계약에 대한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차순위 업체와 협상을 실 시

. 응찰업체가 1개 업체일 경우와 제안참여 모든 업체가 평가 점수 60점 미만일 때는 재 공고 입찰

14. 협상일정 : 입찰제안서를 종합평가하여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일정을 별도 통보할 예정 이며, 협상이 성립되었을때에는 다른 대상자에게는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 시하지 않는다

15. 입찰보증금 : 본교 재무회계규정 제52조에 의거 응찰가액의 5% 이상을 이행(입찰) 보증 보험증권으로 입찰서류 접수와 동시에 제출한다

16. 계약보증금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본교 재무회계규정 제52조에 의거 계약금액의 10% 이상을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계약 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 한다

1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76조 및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18. 문의처 : 청주대학교 중앙도서관 허준호 043-229-8740

 

첨부 : 1. 응찰자 유의사항

       2. 입찰서식(양식).

       3. 청렴계약이행 및 개인정보동의(양식). .

 

20240220

 

 

청 주 대 학 교 총 장

파일
작성자 허준호 (학술정보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