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학생 진로·미래 설계 돕는다

[ 청주대, 학생 진로·미래 설계 돕는다 ]

‘2019 CJU Synergy 진로캠프가상 직무 체험 등 다채


청주대학교 학생종합상담센터는 학생들의 진로탐색 및 설정, 진로 실천력 강화를 위한 ‘2019 CJU Synergy 진로캠프’를 진행한 가운데, 참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대학교
(총장 차천수) 학생종합상담센터는 동계 방학기간에 학생들의 진로탐색 및 설정, 진로 실천력 강화를 위한 ‘2019 CJU Synergy 진로캠프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2019 CJU Synergy 진로캠프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23일간 경기도 용인 일원에서, 진로가 미설정된 청주대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진로캠프를 운영됐다.

 

용인 한국민속촌 일대에서의 야외 미션을 통한 공동체 가치 함양 및 자기 비전 설정, 가상의 14일간 사막여행 활동을 통한 진로 설계, 가상 직무 체험을 통한 직무 탐색, 꿈의 지도 그리기, 커리어 포트폴리오 작성 등의 내용으로 이뤄졌다.

 

학생종합상담센터 황혜원 센터장은 이번 진로캠프는 학기 중 학업일정으로 진로탐색의 시간이 부족했던 학생들이 집중적인 진로탐색 활동을 다양하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진로캠프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캠프에 참석한 학생들이 진로탐색 및 설정에 자신감을 얻고 진로설계에 있어 실행력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캠프에 참가한 휴먼환경디자인학부 김수정 학생은 다양한 전공의 학생들과의 소통으로 한 뼘 더 성장할 수 있던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국어교육과 방은솔 학생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앞으로 진로와 미래설계에 필요한 정보와 역량을 갖추게 되었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학생종합상담센터는 학생들의 진로탐색 및 설정, 진로 실천력 강화를 위한 ‘2019 CJU Synergy 진로캠프를 진행한 가운데, 참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