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항공일자리 지역별 릴레이 설명회 개최


[ 청주대, 항공일자리 지역별 릴레이 설명회 개최 ]

오는 22일 청암홀···한국공항공사 등 5개 기업 참여 취업 성공 노하우 등 공유


학교 전경 사진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취창업지원단은 항공일자리 지역별 릴레이 설명회를 오는 22일 대학 보건의료과학대학 청암홀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국토교통부와 한국공항공사, 항공일자리취업지원센터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설명회는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청년들의 일자리 지원을 위해 상반기 부산을 시작으로, 광주, 제주를 거쳐, 하반기에는 청주와 강릉, 대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5개 참여기업(한국공항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 대한항공, 제주항공, 에어로케이) 인사팀 소속 직원이 진행하는 채용 설명회와 조종사·정비사·객실승무원 등 현직에서 근무하고 있는 신입 직원이 직접 참여해 취업 성공 노하우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참여기업 인사팀 관계자들이 공개 채용계획에 대해 안내하고, 채용 면접 시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자기소개서 작성 Tip, 기업 선호 인재상, 대내외 이슈 사항 등 실제 면접 사례를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또한 최근 입사한 사무직, 조종사, 정비사, 객실승무원 등 10여 명이 취업 준비생들에게 취업 준비 과정부터 입사까지의 노하우와 생생한 취업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멘토 특강도 진행돼 취업과 관련된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차형우 청주대 취창업지원단장은 이번 설명회에는 내년 상반기 채용 대비 방학 시기에 준비해야 할 정보를 중점으로 진행되며, 합격 성공기 특강은 현직자들의 최신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학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채용 설명회를 진행해 취업 목표를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학교 전경 사진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