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기금 광장

기부Story

  • 발전기금 광장
  • 기부Story
발전기금-기부자 예우-기부story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씨엔씨율량요양병원, 청주대 장학기금 1천만원 기탁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는 22일 오후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씨엔씨율량요양병원과 장학기금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기탁식에서 씨엔씨율량요양병원 기영진 대표원장은 대학 물리치료학과와 작업치료학과 학생 2명에게 각각 500만원씩 총 1천만 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다.

장학금을 수여받는 학생은 물리치료학과 남창섭(3학년), 작업치료학과 안순재(3학년) 등 2명이다.

정성봉 총장은 “학생이 학업에 전념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매년 도움을 주고 있는 씨엔씨 율량요양병원 기영진 대표원장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라며 “청주대는 앞으로도 학생들이 등록금 걱정에서 벗어나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영진 대표원장은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병원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장학기금을 기부하게 됐다”라며 “지역 재활의료 발전을 위해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씨엔씨율량요양병원은 지난해에도 물리치료학과에 장학기금 1천만원을 기탁하기도 했다.

씨엔씨율량요양병원은 뇌졸중, 외상성 뇌손상, 파킨슨병 등 뇌신경 질환 환자들과 척수손상 환자, 근골격계 수술 환자 등 재활이 필요한 모든 환자들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집중적인 재활치료를 받고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돕는 지역 밀착 병원이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는 22일 오후 본부 2층 대회의실에서 정성봉 총장과 기영진 씨엔씨율량요양병원 대표원장, 전병현 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기탁식을 가졌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