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2020-2학기 생활관 입실 및 환불안내

생활관에서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감염 확산을 방지하고 감염병 전파를 차단하기 위해 2020학년도 2학기 생활관 사생에 대한 입실 절차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 사 일 : 2020829() - 1129()(3개월간 수시입실)

- 대면수업 및 온라인 수업이 병행됨에 따라 수시입실 가능. , 수시입실은 사감과 통화 후 입실일자 조정 후 입실요함

2. 방배정 : 2020827() 이후

- 재학생 : 청대홈페이지차세대정보시스템종합정보시스템학생서비스생활관 합격자 조회 및 방배정

3. 입사 준비물

. 기숙사 입소용 건강진단서(결핵,폐렴) 또는 흉부 X-Ray촬영 판독 결과서를 입사 당일에 제 출(입사일 2주전 일자가 찍힌 진단서 또는 판독 결과서만 가능)

- 생활관 생활수칙 안내 및 서약서1.(생활관 홈페이지)

- 진단서 및 결과서 미 지참, 미 제출 시 입사 불가하오니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대상자 : 2020-2학기 입실자 전체

4. 환불안내

. 우암마을, 국제학사 입실시 주 단위로 관리비 계산하여 학기말 일괄환불예정

(주중 월요일~금요일 사이에 하루라도 입실 시 1주분이 차감되며, ·퇴실시 반 드시 해당 동 사감에게 보고 하여야 하며, 무단 입·퇴실 시 계속 입실로 간주함)   . 중간고사 관계로 입실 후는 입실전만 환불이 가능하며, 입실후 1218일 종강일까지 환불이 되지 않고, 환불 받고자 할 경우는 퇴사신청을 하여야 한다.

. 진원관은 자취형 기숙사이므로 재실자는 계속 거주로 간주하여 짐만 있고 학생이 본가에서 한번도 오지 않았다 하더라도 관리비 환불 없음(,94일까지 퇴사시 전액 환불) 신규자는 91일부터 입실 일을 기준으로 미 입실 기간만 학기 말 일 괄 환불 예정

* 1주분 관리비 : 우암마을/45,250, 국제학사/36,250, 진원관/56,870

5. 사감실 전화번호

- 1,2: 043-229-7811        - 3,4: 043-229-7813

- 5: 043-229-7816          -   국제학사() : 043-299-7482

- 국제학사() : 043-299-7481     -  진원관 : 043-229-7808

- 생활관 행정실 : 043-229-7801,02

 





 

 

파일
작성자 이애란 (생활관)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