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 (긴급안내)2020-1학기 생활관(기숙사)입실 일정 변경 안내 | ||||||
---|---|---|---|---|---|---|---|
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기숙사)입실 일정 변경 안내
생활관에서는 2020학년도 1학기 교육부 코로나-19 대응 지침에 따라 본교 학사 일정이 추가로 변동되어 (대면수업(실험.실습.실기과목) 5월11일 개시) 생활관(기숙사) 입실 일정을 추가로 변경하오니 사생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1.2020학년도 1학기 입실 일정 변경
2. 방배정오픈 : 2020년 4월 24일(금) - 재학생 : 청대홈페이지→차세대정보시스템→종합정보시스템→학생서비스→생활관 → 합격자 조회 및 방배정 3. 입사 준비물 가. 기숙사 입소용 건강진단서(결핵,폐렴) 또는 흉부 X-Ray 촬영 판독 결과서를 발급 받아 입사 당일에 제출(2020. 3. 1일 이후) - 자가 건강 기록지 1부. (붙임파일) - 생활관 입사을 위한 생활수칙안내 및 서약서 1부.(붙임파일) - 위의 사항 2부(붙임문서)와 결과서 및 진단서 미 제출 시 입사가 불가하오니 미리 준비하여 입사 당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대상자 : 2020-1학기 입실자 전체 (본인 외 생활관 내 출입불가(교육부지침)) - 개인 생활필수품 4. 생활관 전화번호 - 예지관 : 043-229-7817 - 우암마을 1,2동 : 043-229-7811 - 우암마을 3,4동 : 043-229-7813 - 우암마을 5동 : 043-229-7816 - 국제학사(남) : 043-299-7481 - 국제학사(여) : 043-299-7482 - 진원관 : 043-229-7808 (입실시 본인 입실 호실 확인 후 위의 전화번호로 전화통화 상담 후 입실여부 일정 확인) 5. 생활관비 및 식비는 추후 환불예정 - 코로나19로 인하여 생활관 입실이 늦어짐에 따른 생활관비 및 식비는 학기 종료 퇴실시 보 증금과 함께 환불될 예정이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진원관 재실자는 환불이 되지 아니하며 재실자(방학동안미입실자)가 환불을 원할 시는 퇴실처리 하시면 100% 환불예정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6. 생활관 일정은 본교 학사일정 변동에 따라 추후 변동 될 수 있습니다.
2020. 4.
청 주 대 학 교 생 활 관 장 |
|||||||
파일 | |||||||
작성자 | 이애란 (생활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