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행사

  • HOME
  • 커뮤니티
  • 학과행사
물리치료학과-커뮤니티-포토 앨범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2023 제 9회 학술제
<물리치료학과 제 9회 학술제>
일시 : 2023년 9월 22일 금요일 오후 5시
장소 : 청주대학교 보건의료과학대학 111호 세미나실

지난 9월 22일,
청주대학교 보건의료과학대학 ‘물리치료학과 제9회 학술제’가 개최되었습니다.
김선주 학장님의 축사를 시작으로 이준희 학과장님의 격려사 학회장 개회사가 있었습니다. 학술제는 약 4년 동안의 학습과 경험을 바탕으로, 4학년 학우들이 연구를 직접 계획, 실험하며 작성한 논문을 발표하는 행사입니다. 제9회 학술제를 개최하기까지, 학술제는 물리치료학과 내 중요한 행사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중요한 행사인 만큼, 그간의 노력과 학업의 결실을 보여드리기 위해 4학년 학우들이 주축이 되어 논문을 준비하였습니다.

조별로 뜻을 모아 하나의 논문을 작성하는 것이 결코 쉬운 과정은 아니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모든 4학년 학우들이 논문 작업에 성실히 임해주어 무사히 학술제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학술제를 준비했던 그간의 과정은 미래에 훌륭한 물리치료사로서 성장하는데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또한 논문을 완성해가는 과정을 통하여 급변하는 물리치료 분야에 수월히 대처하는 능력과 현명한 판단을 할 수 있는 지혜를 배웠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과 배려로 성공적으로 학술제를 마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논문 준비에 물심양면으로 지도해 주신 학과 교수님과 연구,실험에 참여하여 논문 작성에 큰 도움을 준 재학생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학술제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내외빈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더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파일
작성자 배주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