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행사

  • HOME
  • 커뮤니티
  • 학과행사
물리치료학과-커뮤니티-포토 앨범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2023년 학과 MT
*장소: 보령시시설관리공단 대운동장 게임, 보령 베이스리조트
*일정: 2023.5.12(금)~5.13(토)

지난 5월 12일 2023학년도 청주대학교 물리치료학과 MT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학과교수님들과 1~3학년 학우들이 참여하였고, 코로나로 인해 사라졌던 MT 활동이 재개되면서 동기 뿐 아니라 선후배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소중한 1박 2일을 보냈습니다.

선후배들과 어울릴 수 있도록 구성원들을 8개 조를 구성하였고, 보령시 시설관리공단 운동장에 2시까지 도착하여 조원들이 함께 협동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야외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경기 종목은 단체줄넘기, 종이비행기 날리기, 릴레이 빙고, 짝 피구, 릴레이 4종 경기 등으로 이루어졌으며 교수님과 함께 하는 게임 종목도 마련하였습니다.

이후 보령 베이스리조트에서 조별 요리 대회를 진행하였으며 조별 음식을 시식하고 맛난 음식을 즐기며 즐거운 저녁 식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녁식사 후 레크레이션 강사와 함께 강당에서 게임과 춤, 노래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교수님들께서 레크리에이션 활동에 참여하셔서 학우들뿐만 아니라, 사제지간에도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었고 서로를 좀 더 알아가는 의미 있는 시간 이였습니다. 오늘도 그날을 회상하며 내년 물리치료학과 MT를 기다려봅니다.
파일
작성자 이준희